SK 시위 / LG 청문회 by IssueOn

WBC 이후에 우리나라 야구 열기가 매우 높아졌죠??
저는 사실 프로야구에 큰 관심은 없었는데요, 그래도 주위에서 하도 야구야구 하니깐 좀 관심을 갖아야되는 것 아닌가 하는 생각도 들고 그러네요ㅎㅎ


오늘은 우리나라 국민의 야구 사랑을 보여주는 이슈가 크게 두가지 있었는데요,

하나는, SK 구단이 시즌 중, 경기 직전에 SK의 김성근 감독을 퇴진시키고 이만수 2군 감독을 감독대행으로 선임했는데, 김성근 전 감독이 "올 시즌이 끝나고 SK를 떠나겠다"고 말한지 하루만에 경질을 결정하자 팬들이 강하게 반발했다는 내용이구요.

다른 하나는, LG 트윈스가 라이벌전에서 두산 베어스를 상대로 진 것에 대해 최근 LG의 부진을 지적하며 경기가 끝난후 박종훈 감독과 박용택, 이병규와의 면담을 요청했다는 내용입니다. (사람들은 이걸 LG 청문회라고 부르더군요ㅋㅋ)


두 이슈에 결과는, SK 팬들이 경기 종료후 경기장에 난입하여 SK 유니폼을 불태우고 SK 구단에 항의하는 플랜카드를 펼치는 등의 행동을 했고, 또 덕아웃에서 야구 물품을 뒤졌다고 하는 반면,

LG 트윈스의 경우에는 박종훈 감독이 직접나와 "아직 시즌이 많이 남았습니다. 열심히 하겠습니다. 지켜봐주십시요"라며 팬들에게 사과를 하고, 그에 따라 팬들이 환호를 하면서 훈훈하게 마무리 되었다고 합니다.


이만수 감독이 이끄는 SK와 "열심히 하겠다"는 LG, 앞으로의 시즌을 더 흥미롭게 만들 것 같네요.

덧글

  • 원더바 2011/08/19 00:37 # 답글

    LG의 경우는 이번만이 아닌게,

    지난주 월요일 : 팬 열명남짓 찾아가 선수들과 시비(폭행이나 욕설이나 몸싸움 뭐 이런건 아니고 '정신차리고 야구해라' -> 너 몇살이야? 뭐 이런 '-')

    지난주 일요일 : 청문회 잘한다 하지마라 팬들 의견 분분 -> 롯데한테 쳐발림 -> 경기 보러간 팬들 + 원래 모일려던 사람들(백여명) 해서 한 500명~1천명 모여서 항의 -> 코치들, 선수들 도망가고 팬들은 결국 면벽수행

    그리고 어제


    이렇습니다.
  • POKER 2011/08/19 08:56 # 답글

    안녕하세요 이글루스 메인에 글이 떠서 와봤습니다.
    뭐 개인적으로는 시위를 할려면 끝내고 하던가 할것이지 경기중간에 하는것은 조금 아니라고 봅니다.
    사람이 타이밍을 봐가면서 일을 저질르던가 말던가 해야하는데 이거는좀 아니잖아요?
  • DECRO 2011/08/19 10:17 # 답글

    SK는 좀 심했다고 봅니다. 경기 후 방화는 좀...
댓글 입력 영역



[유디엠] 프리미엄스폰서위젯B

[유디엠] 애드박스 166x166